(통신사 홈페이지에서 개통 접수 개통 또는 직접 집근처에서 개통후 유심 제거 판매같은 불법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스키를 배우고 싶은신 모든 분들, 코로나로 인하여 스키장에서 만날수는 없지만 온라인상에서라도 꼼꼼하게 체크하여 상담을 도와 드립니다.

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만약 유심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그냥 다른 공기계에 넣어서 본인이 쓰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절대로 친한 친구라도 유심은 빌려주지 마세요.

앞에서 말했듯이 폰테크 업체와 약속한 기간이 지나면 바로 핸드폰 약정을 해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해지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잘 안되는 경우가 있죠.

게다가 해당 휴대폰 요금도 자신이 납부해야 합니다. 이건 시작부터 손해를 엄청나게 보고 시작하는 것이기 때문에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그 안전하다는 업체 또는 딜러에게 대리점에 같이 들어가자고 해보세요 들어가는 업체가 있을까요?

그리고 업체경력이 있는 폰테크 곳이나 매장이 있는 곳이라고 무조건 안전한게 아닙니다.

폰테크는 오프라인 대리점을 운영하는곳에서 개통부터 매입까지 이용하셔야 가장 안전합니다!

꾸준한 앱테크를 할 수 있도록, 사용방법이 간단하고, 특정 시간에 알림을 맞춰놓고 해야되는 그런류의 폰테크 앱테크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앱들로 시작해보세요. 

결국 고금리 대부업 폰테크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저는 수중에 돈이 하나도 없는 상태여서 출장비를 드릴수가 없어서 개통을 진행해 판매자님께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런식으로 급전을 마련하는 것인데 이게 굉장히 위험합니다. 왜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가끔보면 폰테크 홍보를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이 괜찮은 정보를 주는 것처럼 얘기를 해도 꼭 걸러들으셔야 합니다.

닫기 음성으로 듣기 음성재생 설정 남성 여성 느림 보통 빠름 음성 재생하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개통 접수 개통 또는 직접 집근처에서 개통후 유심 제거 판매같은 불법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Leave a Reply

Gravatar